콜드제로

네이버 검색광고 회원가입 방법 본문

꿀 정보 사이트

네이버 검색광고 회원가입 방법

ColdZero 2018. 2. 20. 10:30

안녕하세요 콜드제로입니다! 오랜만에 또 글을 쓰게 되네요.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회원가입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준비해봤습니다!

블로그를 하다 보면 글을 쓰면서 글소재(키워드) 떨어지거나 또는 어떤 주제에 글을 작성해야 방문자가 많이 들어올까 한번씩 생각해보셨죠? 그게 바로 "키워드"를 고민을 많이 해보셨을텐데요. 바로 그걸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글 주제를 작성하실때 검색이 많이 나오는 키워드 또는 경쟁률이 낮으면서 많은 방문자수를 불러드릴수 있는 키워드를 조회할때 사용되는 하나에 유용한 툴(Tool)이라고 보실수 있습니다.


※이게 네이버 계정이랑은 다른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따로 가입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가입이 별로 어렵지 않으니 고고!



네이버(NAVER) 검색 광고 회원가입 방법


1) 네이버 광고 메인 페이지에 로그인 버튼 밑에 "신규가입"을 눌러주세요


2) 이용약관에 동의 해줍니다


3) 이제 여기 가입유형에 2가지가 있는데요, 사업자분들은 바로 아래 사업자번호 입력후 가입 가능 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개인회원분들은 개인 광고주눌러주시면 됩니다]


4) 눌러주시면 이렇게 창이 뜹니다, 가입 유형을 변경을 할꺼냐고 물어봅니다. 그냥 확인 눌러주시면 됩니다


5) 개인광고주분들은 "아이핀 또는 휴대폰으로 인증 하시면 됩니다"


6) 약관 동의 후 빈칸 입력해주신후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인증 방식입니다]


7) 휴대폰 인증후 회원 정보입력 해주신후 가입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홍보성 문자/메일은 선택사항이니 안하셔도 상관없습니다]


8) 가입절차가 끝나면 환영하는 문구가 보입니다 [무료 강의도 있으니 한번 구경 해보세요!]


9) 이제 100% 가입 절차를 끝내기 위해 이메일에 가입 인증 메일 링크를 통해 가입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10) 인증완료


11) 인증이 끝나면 이렇게 환영을 또 해주네요 ^^;


12) 이게 앞으로 들어오시면 보게 될 메인 페이지(?) 라고 볼수 있겠네요. 여기서 키워들를 찾기위해 가입을 했잖아요.  오른쪽에 "키워드도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빨간박스)


13) 키워드 박스에 찾으시고 싶은 키워드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비트코인"을 한번 입력해볼께요(파란박스)


14) 키워드 입력후 조회하기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쭉 밑으로 검색 키워들이 나옵니다. 옆에는 검색수,클릭률,경쟁률 등등 나옵니다(살짝 하나 보여드렸네요; 이거 보여드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다른건 직접 가입하셔서 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역시 비트코인이 핫(HOT)한 만큼 검색수가 어마어마하네요 ㄷㄷ


가입은 무료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가입한후에 원하는 키워드 찾으셔서 블로그 키워나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작성자한테 많은 힘이 됩니다!

많은 공유도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