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제로

유튜브 영상 무료 다운 방법(설치 필요없음) 본문

꿀 정보 사이트

유튜브 영상 무료 다운 방법(설치 필요없음)

ColdZero 2017. 10. 31. 00:30

제가 이 사이트를 처음 알게 된게 아마도 한 2010년도 쯤일꺼에요. 제가 학생이였을때 밖에 있을때 데이터가 없어서 휴대폰에 다운 받으면 데이터 필요없이 계속 볼수 없을까 생각하다. 아는 지인을 통해 알게된 사이트 입니다.

우선 이 사이트는 아주 모든게 매우 하고 안전합니다.(안전할뿐만 아니라 설치랑, 회원가입필요없다는것)(PRO 버전은 필요함)

Keepvid라는 사이트인데요. Keepvid가 무슨 뜻이냐 모른는분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할께요. KEEP이 무언가를 유지/간직하다랑 VID - video에 줄인말이죠. 비디오를 간직하다라고 표현할수 있네요

링크는 여기 https://keepvid.com/ 있습니당. 보이기만해도 아주 깔끔하죠?


유튜브 영상 KEEPVID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


1) 다운로드 받고 싶은 영상을 찾는다. 예) youtube.com


2)그 다음 위에 있는 영상 링크를 복사해준다. (빨간 박스 보이시죠? 제가 쉽게 보이시도록 하이라이트를 했습니다)


3)링크를 하얀 박스 안에 붙어넣기 해주세요. 그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4) 마지막으로 내가 원하는 파일을 또는 해상도를 선택후 다운로드 하면 끝

저희가 요즘 많이 사용하는 파일이 MP4 입니다. 예전에는 모바일에 재생할려면 MP4가 아닌 3GP로 받았어야 됬어요(스마트폰 나오기전에) 근데 요즘은 스마트폰으로도 틀어져서 MP4로 받으시면 됩니다. 만약에 노래만 따로 MP3 또는 M4A로 받으시고 싶으시다면 초록색 창으로 표시된쪽에 다운로드 누르시면 됩니다.

※참고로 PRO버전(유료)은 설치가 필요합니다. 높은 해상도가 필요하신분은 설치하시고 설명 읽으신후 다운 받으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냥 720P은 괜찮으다 하시는 분은 설치없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버튼 한번씩 꾹 눌러주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