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제로

돈버는 어플 [겜박스] 본문

앱테크

돈버는 어플 [겜박스]

ColdZero 2017. 10. 8. 23:41

돈버는 어플 소개 [겜박스]


오늘 돈버는 어플 소개 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이 앱은 기존에 다른 돈버는 앱들이랑 굉장히 다릅니다. 일단 좋은 점을 말씀드리자면 엄청 깔끔합니다. 그 자체입니다. 매일 일일퀘스트가 있는데요.  그 퀘스트를 완수하기 위해 게임 설치필요없다는 겁니다. 다른 돈버는 앱들 보며는 게임 하나 설치하면는 거희 80원도 않주잖아요. 근데 이건 게임 설치를 안해도 최대 90원은 줍니다. (사실 지난달까지만 해도 140원 이였습니다)

(이렇게 출석, 돌림판 + 게임사전예약만 하며는 90원 적립)



지금 현재 이벤트 진행중이에요. 미션 1~4를 완수하면 1천원 문상 이벤트에 자동응모 되고 그다음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5천원 문상에 자동응모가 됩니다 그리고 송편도 100개를 더 줘요.



모은 송편으로 경품에 응모 할수 있죠 다향한 경품을 응모할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는 연속 4일 하시면 1장에 교환권을 줍니다. 이 교환권은 교환소에서 다향한 쿠폰들로 교환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교환권을 모으면 교환 할수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SKT 데이터 쿠폰, 게임 쿠폰 등 다향한 쿠폰들이 있습니다.


현제까지 제가 모은 포인트입니다 ㅎㅎ 아주 작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며는 올해안에는 치킨 1마리 값은 나오겠죠? 8월에 시작한거라 많이 늦게 시작했어요 그래도 이정도면 많이 모았다고 봐요. 다른 어플들에 비해 굉장히 깔끔하고 게임설치 없이 이정도면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요! ^^


여러분들도 한번 써보세요. 만족하실껍니다. 포인트가 많이 줄어서 좀 그러지만 그래도 돈버는 앱/어플 찾으신다면 깔끔한걸로 가는게 어떨까요?


추천인 가입하실때 넣으시고 300P 받고 시작하세요 ^^


추천인 : 콜드제로


그러면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돈버는 앱 #겜박스 #깔끔한 돈버는 앱 #앱테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