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제로

아이야 - 창모(Feat.빈지노) 가사/듣기 본문

뮤직비디오 가사/듣기

아이야 - 창모(Feat.빈지노) 가사/듣기

ColdZero 2017. 12. 24. 11:32





미워할 수가 없는 프리리 랩 게임 술독에 빠트리기도 해 사람 구실도 하게 해 1년 전 반지하 속 술병 든 폐인 1년 후 취직 돈 벌어, 들어 총 모양의 모습 오른손 파이브 믹스테잎스 이젠 네 위 위치해 돈 벌어도 못 먹어 관리 때문에 피그,스테이크 허나 여전히 내 귀밑엔 잠실 지하 피어싱, 덕소 새끼 예, 암 스틸 미 아홉 마디째 6개월 전 내가 한 뭘 알어 플로우 그거 녹음 전 돈 탈탈해 가마로 한 컵 먹고 썅 주머니에 단 하나도 안 보이는 500원이 기억이 나 이젠 다른 나라로 온 것 같애 어떻게 순식간에(에어가 달라져, 홍대 푸시는 팝 댓) 이즐리,한숨 쉬지지, 무지 왔네 허무함, 쏘 이성적이야 그러니 나한테 그 놈의 정 들먹이며 한 건 할라 하지마 나는 냉철해 아이야 이젠 발걸음 한 보 마다 걸렸어 돈 나는 있어 사업 속에, 아이야 그러니 속 상하지 마 물론 속상하지만 나를 알더라도 넌 초반에 내가 망하길 바랬다며 씨발아이야 아이야 아이야 프리 지노 대한민국 프리 어스 앞길 비키라고 좀 2016이여 내 앞에 벽이 놓였지 두껜 20개월 선택권 없지 퍽 잇 아이 윌 고 앤 디스어피얼 벗 비폴 댓, 난 불태울라고 파블로의 벽난로처럼 추윌 현찰로 녹일래 콜 미 라 플래임 아마 그래서 내가 내 인생이 오렌지색 터널이라 캤나 봐 나우 잇 메잌스 오케이, 케이 오 알 이 에이의 꼰대들은 절대 날 이해 못해, 해 뭐해, 아저씨들에겐4차원도 버거운데 난 파이브 디 예아 아이브 곤 팔 비욘드 프롬 유얼 레벨 마더퍼커 너넨 을 갑, 난 갓, 레벨 마더 퍼커 너넨 죽 자 살자, 난 지금 죽으면 더 버네 갓 이프 아이 다이 투머로우 암 어 레전드 일리, 큐, 도끼, 빈, 피비, 엠센스, 구리 킴, 김포 시끼 모두 내 뒤를 씨 기억해 날 키득거리던 시끼쓰, 지금 이 곡 들을 때 프리마 브이 리듬이 느껴져도 노 표절, 작곡가 이름 써져 창모 버젓이 가족이니 이게 히트 하면 함께 벌어 빗치 빨어 거시기, 마이 딕 에인트 포 프리내 해이터들 내 삶 못 바꿔 싯 뱃 앤 릴렉스 앤 왓치 미 메잌 잇 아 순간 나플라같은 삘이나 암마 메킷 잇 레인 인 아레나, 거 계집애들 다 내 팝핀 미안해 나의 사랑하는 앤 덕소에 있지 아 씨발 그냥 배신해? 쇄신이 된 썅 내 인생, 캐쉬질 한 이 패션이 괘씸하다메 너네들 다? 그 뒷얘기 아이 히얼드, 그러며 내 앞에선 웃지 좆된 이 나라 사회생활 천재들아 그 놈의 정 들먹이며 한 건 할라 하지마 나는 냉철해 아이야 이젠 발걸음 한 보 마다 걸렸어 돈 나는 있어 사업 속에, 아이야 그러니 속 상하지 마 물론 속상하지만 나를 알더라도 넌 초반에 내가 망하길 바랬다며 씨발 라이어 아이야 아이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