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제로

스윙스 (Swings) - Keep Going (Feat.BewhY,nafla,ZICO) 가사/듣기 본문

뮤직비디오 가사/듣기

스윙스 (Swings) - Keep Going (Feat.BewhY,nafla,ZICO) 가사/듣기

ColdZero 2018. 4. 28. 18:46



증명해, 증명해, 증명해, 또 I can take a few punches and a joke 걔네들은 왕 이래 we say no 11년째 믿고 가는 나의 촉 they say, they say shit, but I did it 술 한잔이 pay Switched it in a minute 내 눈빛은 bright, so clear like Sprite like the Moon in the night, 내가 가는 길이 right I know sexy 돼지 이제 돼지 빼 내 vibes 문구점보다 fancy 해 누구보다 groovy and I'm everywhere 목표들을 쫙 눕혀 마치 새 지폐 내 목표는 결국 내 손 안에 uh #1 everything 공감해 what 보겸처럼 애들 날 좋아해 다 태울게, 내 그릇 노아의 배 난 붕 뜨지 않아, 그저 떠 나는 Star, 뭐만 하면 기사 쓰여 질툴 전환해서 만든 40억 몸집은 작지만 자아는 거인병 fuck your swag I got style 내 인생 봐 you're like 'wow' I don't ever fuck around 은퇴 시킨 놈보단 빚어낸 rapper가 어떻게 된 게 훨씬 더 많단 '대체 왜 이렇게 쩔어요?' I don't know 변하지 않을 진린 내가 염소 I got the power 몸 안에서 김이 나와 도망 안 가 계속 싸워 ey 내가 버는 돈은 기계가 다 세야 해 내가 싸는 똥도 금, 거위가 있어 내 안에 ey 내 자아도췬 솔까 인정해야 해 정부는 정유라 말고 내게 돈을 내야 돼 ey 내 인생 원 없이 철없이 쓰고 버렸지 다릴 절었던 뚜벅이 시절의 부모님의 뒷바라지를 랩 하나로 벌었지 라는 뻔해 빠진 자랑질이 나와는 멀어진 지 오래지만 달라진 건 없이 내 방은 느그오빠 bucket list I don't wanna I don't try to hurt u 솔직 하려 할 뿐 don't be upset please 너가 열등하다고 말하고 싶지 않아 사실 그렇지도 않은 거니까 But 너가 느끼는 건 내가 뭐라할 수 없지 그저 기도하는 거지 난 발표도 않았던 뮤비에 쏟은 현금 약 5000만원 버려진 돈인데 왜 하나도 안 아까워 왜 안 아까워 하냐고 묻는다면 첫째 돈은 날 움직이지 않지 둘째 실패가 나에게 큰 영향을 주지 않을 정도의 그릇이 내 안에 자리 잡았지 아니 사실 그 액수가 그냥 내겐 큰돈이 아닌거였어 bro 내 인생의 한 장면을 그 돈으로 그냥 구입한거였어 bro 모두 나와 같은 생각을 갖길 성공의 기준이 돈이 되기보단 실수와 실패에서 자유로워 지길 행위가 목적이 되는 도전 그러면 다 따라오는 걸 그러면 다 따라오는 법 내가 보여주고있으니 나는 보길 원해 이제 이 신념을 따라오는 널 사람들이 수군대네 가수는 이래야지 된대 방향을 권해 또 내게 fuck u im independent bad bitches with a calvin 내 품에 또다시 기대는 last night oh what happen 일과 여자 사이의 balance i aint got time for no bullshit 뒷구녕 빨긴 안 해, no 회식 na 의 자리를 과연 나 대신 누가 해 so i just keep on movin' 나의 institution 에서 드러운건 안 하지 몰라본 애들이 apology mkit 귀가 넘 빠르지 타고났어 다른 발음이 너넨 나보다 연습을 안 하지 그러고 모른대 what the problem is 난 매일하니깐 모든 게 가능해 무슨 일이 생겨도 이젠 가벼워 계속 하품 시킨 너네들의 벌스 한 푼 못 번 너의 work gotta keep movin, i'm alert, gotta keep goin up gotta keep goin up 가까워진 나의 꿈 밤에 바뀐 나의 mood makin that cream 녹음실 안에서 떠다니는 나의 구름 내가 또 이럴 줄 who knew i'm catchin feelins too 고민 안 해 하나두 그냥 꾸준히 하는 중 Come down come down 이제 좀 쉬자 Hey zico you need some oxygen 올라온 산이 있으면 경치를 봐 no fuck off fuck off 도착은 새 시작점이야 no problem 붉은 숫자가 없는 내 달력 형 얼굴 못 본 지가 무려 반년 fancy 회동마저 5개월 간격 꼭대기에서 꼭 좆밥땔 회상하기로 물론 바로 상석은 내 차지고 뭣 모르던 것들 차츰 정신 차릴 걸 용서하지 뭐 부자는 자비로워? 인정 죽어라고 일만 해댔으니까 영어로 해석하면 no1이 나오지? 인정 방송국에서 푸대접 받다 마마 2년 연속 남자 가수상을 타오지 인정? 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때로는 배우는 자세 keep going you can't sabotage me 넌 세월아 네월아 해 대신 배 아플 땐 제발 이쪽 겨냥해서 똥 싸진 말게 im a quack 엉터리? 닥쳐 열 오른 자식들 앉혀 약 올리고 수당을 받죠 i don’t care bout your life yo i don’t care bout your assessment i don’t care 백수들 내 결함을 찾는 직업을 갖고 열일하던데 밟아 댈수록 펌프질밖에 안돼 작은 날개 짓에 도는 이상기후 woo 눈 깜빡임은 번개, 하품은 태풍 woo 계속 가는 클라이막스 엠넷 광고 봤지 다 끝난 줄 알았다가 잠시 후 계속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