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제로

돈버는어플[겜박스] 송편 이벤트 당첨 후기 본문

앱테크

돈버는어플[겜박스] 송편 이벤트 당첨 후기

ColdZero 2017. 10. 14. 01:30

겜박스 송편 이벤트 당첨 후기


제가 지난번에 소개 해드린 겜박스(돈버는 어플)에 추석 송편 이벤트가 있어서 후기 남깁니다. 오늘 드디어 늦은 4시30분 쯤 당첨자 발표를 했네요. 계속 아무 소식 없어서 언제 발표 하는지 하루종일 기다렸는데 ㅠ


(두근두근) 짜잔! 선물함에 알림이 뜨면서 딱! 1천원 문상 당첨! 키야~


이건 제가 송편 미션 퀘스트를 다 완료하고 자동응모된걸로 당첨된거에요.

제가 직접 경품 응모 한거 당첨 안되는거는  ㅋㅋ

그래도 1천원 문상 100명 중에 제가 한명으로 뽑힌게 어디에요 꽁돈인데


근데 너무 부럽네요 다른분들은 1천원 5천원 다 당첨 되신분도 있고 뭐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이랑 스벅이랑 구글기프트카드 까지 후후 아무튼 이렇게 여러 혜택들이 있어요 다향한 이벤트. 아 저 초성이벤트도 단1 당첨 안됬습니다 ㅋㅋ 왜 이리 큰거에 당첨이 잘 안되는지 ㅠ 예휴.. 저도 한번 큰거 당첨되보고 싶네요ㅋㅋ


여려분들도 한번 시작하셔서 이런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꽤 솔솔합니다 ㅎㅎ


추천인 : 콜드제로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용 감사합니다~

'앱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코 결제 방법/티몬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0) 2017.10.13
돈버는 어플 [겜박스]  (0) 2017.10.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