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제로

휴대폰 미환급 통신비 찾기/조회 방법 본문

꿀 정보 사이트

휴대폰 미환급 통신비 찾기/조회 방법

ColdZero 2017. 11. 6. 01:00

소비자가 아직 찾아가지 못하고 잠자고 있는 통신비가 70억원 정도한다고 그러네요.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내 잠자고 있는 통신비를 찾자!

미환급액 조회서비스 에서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본인의 미환급액 보유 여뷰를 확인 할수 있다니 얼른 확인을 해봐야 겠죠?


뉴스 기사에서는 사이트 두개를 알려주는데요, 알고보면 사이트 하나에서만 조회가 되니까 굳이 두군데 다 들어가서 어차피 한군데로 나오는걸 시간을 낭비할 필요는 없겠죠?


휴대폰 미환급액 조회 방법

1) 네이버에 스마트초이트 http://www.smartchoice.or.kr/


2) 통신미환급 조회 클릭하기


3) 정보입력란에 정보를 입력한다 그다음 조회를 클릭


혹시 조회가 안되시는 경우 이게 조회가 아무때나 되는게 아니더라고요. 조회시간이 정해저 있습니다. 꼭 조회하시기전에 조회시간 잘확인하시고 하세요.(이용시간 09:00~20:00 일요일 및 공유일 제외)

조회 안되는 시간에 들어가시면 안내문구가 이렇게 뜹니다.


조회 할수 있는 시간에 들어가서 조회 하면 이렇게 뜹니다. 저는 뭐가 없네요 ㅎㅎ 꽁돈 생길줄 알았는데 ㅋㅋ 쩝 저는 0원이네요 ㅠ

여러분들은 잠자고 있는 미환급 통신비를 꼭 찾으셨으면 합니다!

비록 저는 아무것도 못 찾았지만 ^^;

여기서 포스팅 맞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알고 싶으신거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버튼 한번씩 꾹 눌러주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