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제로

11월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합니다 본문

초대장

11월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합니다

ColdZero 2017. 11. 8. 00:00

안녕하세요! 콜드제로입니다. 제가 이번에 티스토리 처음으로 초대장을 받게 되었는데요.

초대장을 5분께 나눔 할생각입니다.

저는 다른 분들처럼 뭐 티스토리 왜 하실꺼신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겠습니다.

단, 아주 간단하게 설명되로 다 완수하시면 제가 초대장을 보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1)초대장 받고 싶은 이유랑 앞으로 무슨 블로그 활동하실지 써주세요.


2)제 글중에 가장 마음에드는 글에 공감, 댓글+공유하기 (이거 3개 다 하셔야되요) (단, 초대장 글 제외)

▶공유는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 3개중에 친구가 가장 많으쪽에 공유해주세요!

제 글중에 친구하고 공유하고 싶은 글이 있으면 공유하셔도 됩니다 


 3)초대장 받은후 저랑 같이 건강한 블로그 만들어가요! 저랑 약속해주세요, 블로그 계설후 서로이웃하고 자주 서로 방문하겠다고요. 약속 해주시면 저도 매일 같이 (초대장받을분)님 블로그 방문하겠습니다. 약속드립니다! *약속해주시면 저도 약속합니다라고 써주세요



양식 : 비밀댓글 필수(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요)


1) 완수!

2) 완수!

3) 저도 약속드립니다!

이메일 : abcdef@naver.com/gmail.com/hotmail.com 등등

(선택사항): 하고 싶은말 있으면 해주세용!


●절대 선착순 아니고요 제가 완수하신 분들중에 5분 뽑도록 하겠습니다(완수 다 하셨는지 안하셨는지 다 볼수 있습니다. 안했는데 하셨다고 하시는 분들 그런거 안통해요(찡긋)


※초대장 받으시면 3일 이내로 꼭 블로그 계설해주시고요 만약에 계설 안할시 회수하겠습니다. 계설하고 꾸준한 블로그 활동 부탁드립니다. 이건 3번에 해당된겁니다. 만약에 꾸준히 하실 자신 없으시면 신청 하지 말아주세요. 초대장만 받으시고 안하신다는분 많아서요. 저는 꼭 필요하신분 열심히 하실분한테 꼭 전해드리고 싶거든요.


초대장 참가 날짜 : 2017/11/08(수) 12:00 ~ 2017/11/09(목) 23:30까지 그후 신청하신분은 해당 안됩니다


초대장 보내드리는 날짜 : 2017-11-10(금) 아침 09:30~10:30사이에 초대장 보내드릴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