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제로

무료 로고 만들기(How to make Free Logo) 사이트 본문

꿀 정보 사이트

무료 로고 만들기(How to make Free Logo) 사이트

ColdZero 2017. 11. 18. 07:30

무료 로고(Logo) 만들수 있는 사이트


1) 구글에 "Free Logo Maker" 이라고 검색 해줍니다. 그다음 빨간 박스에 있는 "freelogodesign.org"사이트를 들어가줍니다. (여기 링크 걸어뒀어요. 링크 누르시면 바로 접속 하실수 있습니다


2) 이제 노란박스로 표시되어 있는곳에 "Company Name(로고 디자인할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그 다음 카테고리를 설정해주세요.


START 버튼을 누르면 이런 결과 물이 뜹니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으면 골라주세요(노란박스)


3) 만약에, 없다 하시는 분들은 밑에 "Create My Logo"가 있습니다. 거기서 제가 1,2,3,4로 표시 해두었는데요.


1 로고 만들 이름을 정해주세요

2 편집기능 안에 있는 템플릿(서식 문서)을 선택해주세요.

3 직접 자기만에 색깔로 로고를 편집해보세요. 모양,색깔,글씨체 등

4 무료로 로고 다운을 받아보세요 또는 해상도 높은 로고를 $59에 구매 해보세요


(약 이런 내용입니다 ㅎㅎ;; 틀린거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4)마지막에 결과물이 이렇게 나옵니다.


● 공짜(개인용/소장용 낮은해상도 200픽셀)

● $39 높은 해상도에 웹,프린팅 또는 프로페셔널에 쓰기 적합합니다

 $129 웹사이트&로고 비즈니스용 높은 해상와 나의 사이트 도메인 이름까지



언어 (아쉽게도 한글이 없네요ㅠ)


이렇게 직접 편집할수도 있습니다. 제가 3번에 말씀드린거에요. 마음에 드는 로고가 없으면 직접 만드셔도 되요(전 그냥 있는거에서 좀 자리 옴기고 수정한거입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버튼 한번씩 꾹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