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제로

모바일 유튜브 영상 무료 다운 방법 본문

꿀 정보 사이트

모바일 유튜브 영상 무료 다운 방법

ColdZero 2017. 11. 19. 09:00

안녕하세요! 콜드제로 입니다! 많은 분들이 컴퓨터가 아닌 모바일 버전으로 유튜브 영상을 다운 받는 방법/앱으로 유튜브 영상 다운 받는 방법을 찾으시는거 같아서 준비 해봤습니다!


[이전 글] 컴퓨터로 유튜브 영상 다운 받는 방법 ▽

2017/10/31 - [꿀 정보 사이트] - 유튜브 영상 무료 다운 방법(설치 필요없음)



모바일로 유튜브 영상 다운 받기


오늘은 소개해드릴 앱은 바로 "유튜브 다운" 입니다.(현재 플레이 스토어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이 앱을 소개 해드리자면 회원가입필요없습니다! 우선 앱도 엄청 깔끔하고요. 광고도 엄청 많으지도 않으고 밑에 보시면 조금만하게 있습니다. 전혀 앱쓰는데 불편함을 줄정도로 큰 광고는 아니에요.



1) 앱을 들어가면 이렇게 화면이 뜹니다. 일반 유튜브랑 똑같죠? 마음에 드는 영상에 들어가주세요.


2) 그러면 이렇게 뜨실꺼에요. 위에 "내 기기에 다운로드 합니다" 라고 적혀 있죠? 공유 버튼 옆에. 거기 눌러주시면 됩니다.


3) 그러면 해상도를 선택하는 창이 뜹니다. 동영상 고화질(720P/MP4)로 받아줍니다.


4) 여기서 그냥 다운로드 눌러주시면 됩니다. 단, 꼭 와이파이에 연결 됬을때 해주세요. 데이터 무제한 쓰시는 분들은 제외. 무제한 쓰시는 분들은 예초에 이 글을 보고 있지도 않을꺼 같네요 ㅎㅎ;;


5) 그럼, 이렇게 알림창을 확인 해보면 이렇게 다운 받아지는 걸 보실수 있습니다.


6) 이제 틀어주시면 이렇게 나옵니다. 아주 잘 받아졌네요! ^^


▶ 유튜브 다운 APK ☜ 파일 받으로 가기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버튼 나가시전에 눌러주세요

그러면 글쓴이게 많은 힘이 되고 나중에 더 좋은 정보를 소개해드리게 됩니다

Comments